일본 고대 지도들은 독도 – 다케시마를 제외하였다. 4

옛날 시마네현의 일본 지도들은 일본의 역사적 영토한계를 보여준다.
“만일 독도가 고유한 일본 외무성의 주장대로 일본국가의 일부라면, 왜 역사적 일본 지도들은 일관되게 독도를 제외하였는가..?”
다음 지도들은 여러 원천에서 한 가지 목적으로 함께 모은 것이다. 수 시대에 걸쳐서 일본인 국가지도는 독도-다케시마(때로는 리앙쿠르 암초(독도))은 외무성의 현재 단호한 주장처럼 고유한 일본의 일부라고 고려하지 않았음을 증명한다. 참고로, 오키 섬은 박스로 표시되었다 그리고 위 근대 지도는 보는 사람을 위하여 지리적 참고를 제공하였다. 1905년 일본이 독도 편입을 하기 전 수 세기동안 일본인은 오키 섬(隱岐을) 일본의 북서양 경계로 간주하였다는 결론을 내렸다. 더 높은 확대지도를 보려면 각 지도를 클릭하시오..

위 왼쪽: 동해지도에서 오키 섬(隱岐)은 검은 선으로 표시되어 있다. 위 오른쪽 지도는 한국과 일본 가장 가까운 섬들 그리고 육지에서 독도까지 거리를 표시한다.
도입: Miyawaki Tsukaku의 1877년 지도에서 일본남쪽 그리고 시마네현.
고전적 사례에서 본 일본 역사지도는 일본의 서쪽 경계를 보여준다
독자들에게 일본의 역사적 경계는 무엇인가를 이해하기 쉽도록 하기 위하여, 여기서 우리는 이 지역에 대한 대표적인 지도를 사례별로 연구하고자 한다. 이 그림은 매우 상세하고 의심할바 없이 오키섬 밖에는, 한국영토이다. 위 오른쪽 박스부분은 오키 섬이고 이 지도는 열도 약간 뒤에서 끝난다. 여기서 청색은 작은 미노시마(見島)이다. 이 보이는 작은 섬들은 이 현에 포함되었고 따라서 독도는 시마네현의 일부가 아니다.

위 지도는 1877년에 그려진 것이고 오키섬 북서양이 일본의 경계임을 보여주고 있다. 오키섬 (푸른 색으로 오른쪽 위에 치한 것)은 일본과 한국의 경계이며 독도는 제외되었다. 작은 섬들, 예를 들면 미노시마 (푸른 박스 위 왼쪽)는 일본의 일부로 그려졌다.

위 왼쪽: 이 클로즈 업 부분 1877년 지도는 오키섬이 일본의 영토한계라고 확인한다. 위 오른쪽: 일본의 서해안에 있는 작은 섬 미노시마 (見島)의 큰 사진은 이 지도에서 일본으로 그려져 있다. 따라서 독도는 일본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이다. 일반적으로, 역사적 일본 시마네현 그리고 오키섬 지도들은 독도가 없다. 아래 지도들은 이 사실을 확인한다.
일반적으로, 역사적 일본 시마네현 그리고 오키섬 지도들은 독도가 없다. 아래 지도들은 이 사실을 확인한다.

위 왼쪽: 1876년 일본 지도는 일본 남쪽 부분을 보여준다. 오키섬은 shown on 국경of 지도 at 위 국경에 보이고 그리고 작은 섬들은 포함되었다. 그러나 독도는 이 그림에 보이지 않는다. 위 오른쪽: 이 1878년 지도는 시마네현과 함께 오키섬을 일본의 가장 서쪽 한계라고 보여준다. (지도를 클릭하시오)

위 왼쪽: 이 일본 1881년 지도는 시마네 그리고 오키섬을 나타내고, 작은 미노시마는 그려졌지만 독도는 포함시키지 않았다. 위 오른쪽: 1883년 채색된 지도로 시마네 지역 그리고 오키섬이 그려진 붉은 곳이 일본의 한계다.

위 지도들은 그려진 1890 (왼쪽) 그리고 1891년 (오른쪽) 이들 그림들은 일본 국가 지도 책 페이지에서 나온 것이다. 현 지도에는 아무런 현의 명칭이 나오지 않으나, 이들 책에 포함되었다. 독도. 작은 미노시마 (見島)가 그림 아래 오른쪽에 있음을 유의해 보라.(클릭)

위: 1895년부터 나온 위 지도는 오키섬 제도를 일본의 한계라고 보여준다. 작은 섬들은 포함되었지만, 지도에는 어디에도 독도는 포함되지 않았다. (지도를 클릭하시오)

위 왼쪽: 1899년 이 그림은 부속된 지도들에 오키섬을 먼 바다에서 포함시켰다. 그러나 독도는 아직 배제되어 있었다. 위 오른쪽: 1897년 지도에는 시마네현 그리고 오키섬이 있으나 독도는 없다. (클릭)

위 왼쪽: 일본이 강제적으로 독도 편입하기 2 년 전 일본 지도들은 이 섬을 포함시키지 않았다. 위 오른쪽: 일본 군대가 독도 편입을 시킨 1년 후에도, 시마네현 지도들은 아직 독도를 포함시키지 않고 있다. 이것은 대부분 일본이 1905년 독도 “편입”을 공식적으로 발표하지 못했기 때문이다.

위 왼쪽: 일본 독도 편입 3 년 후 1908년, 지도들은 독도 섬이 보이지 않는다. 위 오른쪽: 심지어 1905년에서 수 십년이 지난 1935년 지도에도 독도는 보이지 않는다. 한국은 일본의 식민지였고 두 나라 거주자들이 독도 주변 해역에서 어로활동을 하였다.

위 사진: 놀랍게도 모든 오키섬 제도 그리고 작은 외부 섬들이 1917년 (왼쪽) 지도에서 시마네현의 일부로 포함시켰고 1941년 (오른쪽)에도 모두 지도들에는 포함되었지만, 독도는 다시 제외되었다.
일본 고대 지도들 독도–다케시마를 제외하였다. 제 4부 – 오직 가능한 결론
“…일본 외무성의 주장은 거짓. 독도는 고유한 일본영토의 일부가 결코 될 수 없다…”
과거 영토인식을 결정하기 위해서 역사적 지도들을 연구할 때, 여러분은 먼저 의문나는 지역의 국가가 만든 지도를 가능한 한 많이 모아야 한다. 거기에서부터, 이들 지도들 을 조사하고 주된 경향을 비교하여야 한다. 이와 함께, 거기에서는 일본은 역사적으로 독도를 제외하였다는 결론 외에는 다른 결론이 있을 수 없다. 섬은 결코 일본의 일부가 아니었다. .
이 페이지는 시리즈의 마지막 4페이지이다. 만약 독자가 계속해서 여기서 발견된 수 많은 그림들을 읽고 나면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. 일본은 독도를 그들의 영토에서 제외하였을 뿐 만 아니라 그 섬이 한국 것임을 흔히 나타냈다. 따라서 일본 외무성의 역사적 문서 주장은 간단히 틀린 것이다. 독도는 일본영토가 아닐뿐더러 고유한 일본영토도 아니다. (다음 페이지 이 시리즈 링크를 클릭하시오)